연회비 없는데 혜택은 좋은 롯데 국민행복 신용카드

국가에서 연회비를 지원해주는 사회복지 바우처 카드가 있다. 아이행복카드와 국민행복카드가 그것인데, 임신-출산 비용 및 보육료-유아학비 지원 (국민행복카드) 또는 보육료-유아학비 지원 (아이행복카드) 목적으로 발행받는 카드들이다. 그런데 이 카드들은 딱히 그런 목적이 아니라 그냥 신용카드 발급 목적으로 신청해도 잘 나온다. 그리고 웬만한 연회비 내는 신용카드에 준하는 혜택을 사용량에 따라 받을 수 있다.

예를 들어, 롯데 국민행복카드의 경우는 통합할인한도가 꽤 후하다. 전월실적 30만원 이상부터 적용되며 5%라는데, 말하자면 전월실적이 30만원이면 통합할인한도는 1만5천원이다. 50만원이면 2만5천원, 100만원이면 5만원.

G마켓, 인터파크, 옥션 등에서도 건당 5천원 한도로 월 2회 5% 할인을 받을 수 있고, 병원 및 약국에서도 월 5천원 한도 내에서 5% 할인, 그리고 대중교통 이용시에는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익월에 10% 할인을 받을 수 있다. 그리고 보육료나 유아학비는 월 5천원 한도에 10%, 그리고 학원비나 학습지는 월 1회 한정 1만원 한도에서 10% 할인을 받을 수 있다. 그밖에 롯데카드 특화서비스로 롯데백화점 월 2회 5% 할인 및 문화센터 2강좌까지 10% 할인, 그리고 전월실적 20만원 이상이면 미스터피자 월 3회 및 연 12회까지 15% 할인 등등 혜택이 제법 쏠쏠하다.

굳이 당장 자식 계획이 없더라도 이 카드는 하나씩 장만해 두면 좋을듯 하다. 연회비도 없으니 보유하는 데 부담도 없고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[ChatGPT] AI 챗봇의 한계: 허위 정보를 속을만큼 예쁘게 적어서 내보낸다.

ChatGPT 에게 전문 지식에 대해 물어볼 때 조심해야 할 점: 가짜 정보를 마치 사실인 것처럼 이야기한다는 점이다.   우선, synaptic pruning이라는 신경생물학 이론에 대해 설명하는 아래 글에 나오는 Dr. Beatrice Golgi는...